본문 바로가기
  • 소소한 터키 생활기
아이폰 기능 100%사용법

아이폰 무료VPN 진짜 100%무료입니다 (안드로이드버전도 있어요)

by MOmO's bro 2020. 3. 20.

2017년 4월29일, 터키에서는 위키페디아를 접속할 수 없었습니다.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터키에서 막아버렸습니다. 정말로 제에게는 소중한 위키백과..를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VPN을 설치하여 ip우회를 통해 접속하면 되겠다 싶었는데 생각보다 앱이 없었습니다. 물론, 유료 결제를 하면 되는데 일주일에 한두번 위키백과 접속하겠다고 넷플릭스 구독료 정도의 돈을 지불 할 마음은 없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앱을 다운받아보았는데, 이게 최고였습니다. (1월 15일부터 터키 정부에서 위키접속차단을 해제하여 요즘은 거의 사용하지 않았지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거 테스트 했습니다!)

 

*원하는 국가는 설정이 안되고 최적의 서버로 자동 접속됩니다.(유료회원 변경후 국가 선택가능)

 

VPN이란 무엇인가?

Virtual Private Network 가상 사설(개인) 네트워크의 약자로 내 인터넷 주소를 남기지 않고 가상의 네트워크 망을 한번 거쳐 내정보를 암호화하여 더욱 안전하게 인터넷으로 접속하는것입니다. 주로 해킹위험이 많은 공용 Wifi zone에서 VPN을 사용하시면 더 안전하게 내 정보를 지킬 수 있습니다. 일명 '스니핑'이라고 하는 해킹의 위험으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 할 수 있습니다.

touch VPN icon

'Touch VPN'

앱검색
TOUCH VPN입니다

사용방법은 정말 너무나도 쉽습니다. 무엇보다도 100%무료라는게 정말 매력적이지 않나요?ㅎㅎ 

 

사용방법

1. 다운받는다

앱검색결과

앱스토어에서 'touch vpn'을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안드로이드 플레이 마켓에서도 동일한 이름으로 검색하면 됩니다.

 

2. 실행한다

3. 연결한다

touch vpn실행

앱을 실행하면 바로 연결화면이 뜹니다. 다른 설정 전혀 필요없이 바로 연결 누르면 3-4초 내에 연결됩니다.

 

4. 끝!

 

한국에 있는 친구들에게 알려줬는데 주 사용목적이 모두 하나였습니다.. 저는 여기까지만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세상에서는 말 잘못하면 큰일납니다ㅎㅎ.. 개인 목적에 맞도록 알아서 잘 이용하세요

자세한설명은 생략한다

 

 

*추가

혹시라도 원하는 국가의 IP를 사용하시고 싶으시다면 유료 회원으로 가입하셔야 됩니다. 저와 같은 라이트 유저에게는 필요없지만 필요하신분들도 있겠다 싶어 사진 첨부합니다. 한달에 14500원 입니다. 참고 하세요.

유료전환

오랜동안 사용해온 편리한 VPN 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더 이상 설명 할 것이 없으므로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전혀 광고료를 받았다던지, 알고보니 개발자라던지 그런거 전혀 아닙니다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가 유용했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돈들어오는것도 아니고 그냥 .. 저에게 무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도 필요 없어요ㅎㅎ)

댓글